6.7 PrintPlayerStats
우리 프로그램에서 InitializePlayer를 사용하기 전에 클래스에 대해 찾을 수 있는 다른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.
더 많으 정보를 찾기 위해 PrintPlayerStats를 살펴봅시다.
이 함수는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. 플레이어에 대한 정보를 인쇄합니다.
이 함수를 스스로 리버싱해 보세요. 각 코드 줄이 목적이 무엇인지 파악하도록 도전해보세요.
시작하기 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. 마지막 printf () 호출 후 추가 코드가 있습니다.
마지막 printf () 호출 후에 JB를 따르지 않으면 실행이 메모리 해제 코드로 들어갑니다.
원한다면 이것을 리버싱해도 되지만 무시해도됩니다.
여기 빨간색 박스에 있는 코드가 제가 말한 코드입니다.(메모리 해제 코드)
~~그림~~
어쨌든 행운을 빌어요! 우리는 한 가지 리버싱 해볼 것이고 이 Player 클래스를 우리 자신의 코드로 구현할 것입니다.
직접 리버싱 수행함.
아래 X64디버그 팁 참고 사이트 정리 필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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